이미지
이지선 교수 / 게임 오브젝트 개발 및 프로토타입 3D 비주얼 제작
연구 기간 2020. 09 – 2021. 05 연구 책임자 이지선 교수 연구 내용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진행되는 이지선 책임 연구자가 진행하는 주식회사 네오스트림 인터랙티브 사의 새로운 게임 프로젝트 리틀 데빌 인사이드에 출시될 게임 배경의 디자인과 3D 모델링 및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의 게임 유저인터페이스를 디자인 제작하는 연구이다. 연구 세부 내용 • 게임 배경(장소 기반)관련 […]
Designing For Mixed Reality
마이크로소프트의 박동윤 디자이너님께서 [Designing for Mixed Reality]라는 주제로 주제 강연을 진행하였습니다. 아래 썸네일을 클릭하시면 발표 PDF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다양한 산업에서의 디지털 혁명, 메타버스와 AI
테크 강연으로 Unity의 오지현님께서 [다양한 산업에서의 디지털 혁명, 메타버스와 AI]에 대해 강연을 해주셨습니다. 아래 썸네일을 클릭하시면 발표 PDF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메타버스 컨텐츠 에셋 제작 따라하기 (feat. Fusion 360)
테크 강연으로 Autodesk의 김지훈님께서 [메타버스 컨텐츠 에셋 제작 따라하기 (feat. Fusion 360)]에 대해 강연을 해주셨습니다.
2021 크리에이티브 컨버전스 가을 국내학술대회
[2021 크리에이티브 컨버전스 가을 국내학술대회] 새로운 소통 방식으로 떠오르고 있는 메타버스를 비롯하여 창의융합 테크놀로지를 어떻게 적절히 활용해야 하는지에 관해 다양한 학자들에게 알리고, 영감을 줄 수 있도록 국내 테크놀로지 분야의 연사자들의 강연이 있을 예정입니다. 이번 학술대회의 주제는 “새로운 세계, 가상과 현실의 창의융합”이며 LA 스타트업 AMAZE VR의 이승준 대표와 마이크로소프트 박동윤 디자이너가 주제 강연을 맡아 진행할 예정입니다. […]
크리에이티브 컨버전스 어워드 수상 축하
크리에이티브 컨버전스 어워드가 2020년 12월부터 개최되어 약 3개월 간의 접수 끝에 총 11팀의 수상자가 나왔습니다. 다시 한번 축하와 감사의 말씀 전달드리며, 앞으로도 있을 어워드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. 어워드 수상자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http://convergence.sookmyung.ac.kr/수상자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