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미지

크리에이티브 컨버전스 어워드 수상 축하

by user • 7월 26, 2021

크리에이티브 컨버전스 어워드가 2020년 12월부터 개최되어 약 3개월 간의 접수 끝에 총 11팀의 수상자가 나왔습니다. 다시 한번 축하와 감사의 말씀 전달드리며, 앞으로도 있을 어워드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. 어워드 수상자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http://convergence.sookmyung.ac.kr/수상자/


김민정 교수 /Building a Cardiovascular Disease Prediction Model for Smartwatch Users Using Machine Learning

by user • 7월 26, 2021

발행 날짜 2021.07.08   DOI https://doi.org/10.3390/bios11070228   논문 책임자 김민정 교수   논문 요약 Smartwatches have the potential to support health care in everyday life by supporting self-monitoring of health conditions and personal activities. This paper aims to develop a model that predicts the prevalence of cardiovascular disease using health-related data that can be easily measured by smartwatch […]


Newletter vol.03

by user • 7월 18, 2021

음악을 접목한 협동 창의교육

by user • 6월 21, 2021

New York University Steinhardt의 하영미 교수님


김기영 교수 / 동원건설산업 베네스트 브랜딩 프로젝트

by user • 7월 21, 2016

김기영 교수
동원건설산업 베네스트 브랜딩 프로젝트


김기영 교수 / 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 프로젝트

by user • 7월 21, 2016

Complete branding, digital
and e-commerce storefront design


김기영 교수 / NO BRAND 프로젝트

by user • 7월 21, 2016

Complete branding, digital
and e-commerce storefront design


김혜림 교수 / 지속가능 패션을 위한 바이오 가죽의 내구성 향상 및 재활용 공정 개발

by user • 7월 21, 2016

Complete branding, digital
and e-commerce storefront design


이지선 교수 / 게임 오브젝트 개발 및 프로토타입 3D 비주얼 제작

by user • 6월 8, 2016

연구 기간 2020. 09 – 2021. 05   연구 책임자 이지선 교수   연구 내용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진행되는 이지선 책임 연구자가 진행하는 주식회사 네오스트림 인터랙티브 사의 새로운 게임 프로젝트 리틀 데빌 인사이드에 출시될 게임 배경의 디자인과 3D 모델링 및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의 게임 유저인터페이스를 디자인 제작하는 연구이다.   연구 세부 내용 • 게임 배경(장소 기반)관련 […]


이지선 교수 / UX 디자인 워크샵

by user • 6월 8, 2016

Complete branding, digital
and e-commerce storefront design